다음 절차는 무엇인가?

저희 사무실에 연락하셔서, 첫번째 무료 상담을 위한 예약을 하십시요. 그 첫번째 상담에서 당신의 케이스가 적법한 청구건이 되는지 그리고 저의 법적 조력이 필요한지등에 관하여 조언해드리고, 또한 당신의 케이스가 밟을 절차 및 가장 적절한 절차등을 설명하고 추천해드릴것입니다. 변호사들이 당신의 소송건에 관련된 변호비 및 다른 비용등을 당신이 충분히 이해하는 지도 확인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나David L. Marks 법무 법인, 어느 쪽이든지 당신의 청구건을 저희가 맡지 않아야된다고 믿는다면, 저희들이 같이 일한 다른 소송건에서 그리고 Fairfax변호인 협회를 통하여 알게된, 신망있고 매우 실력있는 다른 변호사들을 기꺼히 소개해드릴 수있습니다. 만약에 저희가 당신의 청구건을 맡는다면, 밟는 절차 하나하나마다 당신에게 진행 상황을 알려드리면서, 당신이 최상의 법적 변론을 받는 것을 저희의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입니다.

Contact

We only take on cases we believe in and think we can win. Let us win for you.

No matter what you are going through, we are here to help. Timing is critical, so contact us as soon as possible to tell us what happened.

 

Law Offices of David L. Marks
10513 Judicial Drive, Suite 204
Fairfax, VA 22030
703-385-1100
703-385-1983 fax

Injured? Find out if you have a case.
Arrested? Learn how you can protect yourself.